카테고리 없음

동강 레프팅1

송계 2009. 7. 5. 14:57

 

 

 

 신나는 동강 레프팅

 

 힘차게 노를 저어라~!

 

 물에 빠트리기~!ㅎㅎ^^

 

 돌격~! 물 폭탄을 퍼부어

저~배를 침몰 시켜라~!

 

 신나는 물싸움에 동심으로~!

 

 누가 누가 먼저가나~!

 

 물보라를 일으키며

신나는 물싸움^^

 

 고무 보트를 엎어놓고 뛰어올라 엉덩방아 찍기^^

궁디 멍 들었겠다^^ 아프다는데 보여 달랠수도 없고ㅋㅋ

 

 나도 해냈다^^

13세 소년? 학교는 안가고 현장학습?

*

동강 레프팅을 가기위해

거금을 들여 수중 카메라를 구입하고

달려간 동강 ~ 장마철인데도 영월지방엔

장맛비가 좀 인색하였나보다^^

장맛비가 많이내리면 됀장녀가 간장 됀장을

담그지 않을까봐 장맛비가 적게왔는가~! ?

암틈~ 고무보트가 강바닥에 닫기도 하지만

신바람나는 레프팅 ~!

20090704

햇빛산악회 동강레프팅에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