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동강 레프팅2

송계 2009. 7. 5. 15:38

 

 마냥 즐거운 레프팅^^

 

 비가 쏫아지니 더위도 식히고

신나는 레프팅~ 이야~ 호^^

 

 물싸움은 못해도 신나는 9번 보트

 

 배맞추고 스라이딩 하면

물 속으로 다이빙 하고 일어서면

물방게로 탈바꿈합니다^^

 

중량이 좀나가는 멋쟁이씨가 

몇번이나 폼잡으며 배맞추더니

11번 보트 바닥에 물이 고여서

보트가 잘 나가지를 않습니다^^

보트바닥에  바람이 빠졌다나^^

 

 물속으로 머리 밀어넣어 물먹이기^^

항상 물먹는 사람은 남자ㅋㅋ

 

 저배를 침몰시켜라^^

신나는 단체 물싸움~!

 

 미국 독립기념일 GI들이 20여명 단체로

레프팅을와 물싸움과 물놀이엔  신바람납니다~!

 

 애국가 동영상중에 나오는 저소나무^^

동강 만지(灣池)와 어라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^^

 

 소나무 아래 남근석^^

아낙들이 밤마다 만지고도

딸민나으면 동강에 와서

남근석을 만지고 가면

틀림없이 아들을 낳는다는

믿그나 말그나 한

전설이 있는 남근석

*

아들하나 낳을 욕심에 낳으면 딸

또 낳으면 또~딸, 딸,딸,딸,딸~!

오기가 생겨서~ 바위를 타고올라

남근석을 만지고~ 선 아들하나 낳고

하는 말~! 내가 아들을 못낳나~

딸을 못낳나~!  일곱을 낳았으니

국가경제 발전에 일익을 담당했다고

큰소리로 소리지른답니다^^

 

 어서 저어라 꼴찌는 면하자^^

 

 소낙비 내리는 동강

와~이리 좋노~!

집에가기 싫다고요^^

*

20090704

햇빛산악회

동강레프팅에서